조합장 취임인사
조합장 취임인사
  • 장흥투데이
  • 승인 2023.03.2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업인과 함께할 천년수협’ 초석 쌓겠다

이성배 장흥수협 조합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장흥군수협 조합원 여러분!

조합원 여러분의 믿음과 신뢰로 경쟁후보 없이 무투표로 당선되어 지난 4년에 이어 새로운 4년을 이끌어 가게 되었습니다.

조합원 여러분께서 성원해 주시고 지지해주신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4년 전 취임했던 마음가짐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조합원이 이룬 백년 역사! 어업인과 함께할 천년수협!”이란 신념을 지키고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4년 재임 기간 동안 본소 상호금융 점포 개설, 바이오식품 산업단지 내 수산물 가공공장 준공, 본점 신사옥 준공, 서울 고척동지점 개점 등 우리 수협 수익 재원 기반 마련을 위해 다양한 성과를 거두었으나 아직도 부족함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4년의 시작은 조합원 여러분이 우리 수협 사업 중 가장 많이 이용하고 계신 대리 활선어 위판장을 노력도항으로 이전하여 보다 편리한 시설을 갖추어 기존 사업을 더욱 더 활성화하고, 신규 사업으로 수산물 콜드체인 구축사업(대형고등어 선망유치)을 추진하여 지역경제 발전과 더불어 조합과 조합원 수익을 극대화 하여 어업인 여러분의 버팀목이 될 수 있는 장흥군수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런 모든 것은 조합원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속에 저희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이루어 가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

‘지속 발전하는 장흥축협’ 위해 최선을

 

김재은 축협조합장

 

 

 

 

 

 

 

먼저 조합원님의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부족하지만 저에게 지지와 응원해주신 것은 앞으로 열심히 하라는 조합원님들의 당부로 생각하고 지난 4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원님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장흥축협의 지속적인 성장과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선거를 치루면서 제가 슬로건으로 걸었던 ‘자본과 이윤보다는 조합원이 으뜸인 조합을 위해 혼자 걷는 열 걸음 보다 조합원과 함께 나아가는 한 걸음에 더 가치 있고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되는 축협’을 만들기 위해 농협의 설립 목적에 맞게 최우선적으로 조합원에게 실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강화하고 약속한 공약은 성실히 실천해 나가면서 저를 믿고 맡겨주신 역할과 소명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축산기자재 종합유통시설 공사(본점이전), 냄새저감사업(장흥군 축산농가 미생물살포), 축산농가 공동퇴비장 신축, 장흥군 융복합 사업 등 축산농가 편의시설과 경제활성화 사업에 주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조합원이 행복할 수 있는 복지조합 구현과 고객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지역금융기관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고, 직원이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직장문화를 조성하고 전문경영인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장흥축협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조합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속 발전하는 장흥축협’ ‘위기에 강한 장흥축협’이 될 수 있도록 조합원님과 고객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저는 조합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선진국에 뒤지지 않는 임업 인프라 조성해가겠다

김병량 장흥군산림조합장

 

 

 

 

 

 

 

 

 

 

산림조합원 여러분께 진신으로 감사드립니다.

장흥군 10개 읍면에는 우리 산림조합원이 4천여 명에 이릅니다.

그리고 장흥군 전체 면적의 65%가 산림입니다. 우리 4천여 조합원은 이 산림이 일터이고 삶의 현장입니다.

임업인이 산림경영에만 전념할 수 있고 다양한 콘텐츠로 승부할 수 있는 산림환경 즉 임업인이 능동적으로 활약할 수 있는 건전한 임업생태계를 구축하는 게 조합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장흥군산림조합은 조합원들이 마음 놓고 임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전문가 역량을 갖추고 선진국에 뒤처지지 않는 임업 인프라를 조성해가겠습니다.

아울러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내실을 다지는데 힘쓰겠습니다.

산림조합원 여러분!

장흥군 산림조합과 함께하는 모든 분들이 산림조합의 노력을 격려해주시고 발전에 동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산림조합은 조합원의 의견을 관심과 성원으로 생각하고 성장의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겸허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저희 장흥군산림조합은 산림과 임업의 발전, 우리 모두의 행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산림을 사랑하고 저희 장흥군산림조합을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앞날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장흥군산림조합 그 도약의 시간을 열어가겠습니다.

-----------------

‘농업인이 존경받는 100년 농협’ 건설에 최선

 

강경일 정남진장흥농협 조합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부족한 저에게 제 3회 전국 동시 조합장 선거에서 무투표 당선이라는 크나큰 은혜를 주신 조합원 여러분에게 머리 숙여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1974년도에 농협에 들어와 50년 동안 저의 청춘과 젊음을 농협에 다 바쳤습니다. 가장 아래서부터 출발하여 조합장까지 성장해 오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면서 경영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해 왔습니다. 지금 우리 농촌을 둘러싼 환경은 고물가와 인구 감소에 고령화로 인해 매우 심각해지고 절박한 상황에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의 4년을 농협에 막 입사하면서 가슴속에 품었던 심정으로 일하겠습니다. 우리 정남진장흥농협을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만들어 가겠다는 그 초심을 잊지 않으면서 정도 경영을 바탕으로 제 모든 열정을 쏟아 부어 정남진장흥농협 조합원들이 가장 행복하고 축복 받을 수 있는 꿈에 그리는 농협으로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직장문화를 조성하고 예측 가능한 경영으로 조합원에게 신뢰 받는 농협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농협은 “농업이 대우받고, 농촌이 희망이며, 농업인이 존경받는 100년 농협”을 만드는데 정남진장흥농협이 앞서가겠습니다. 다시금 무투표 당선이라는 영광을 안겨준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과 함께 앞으로도 농협에 적극적인 이용과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조합원 소득증대를 주도하는 관산농협으로

오형주 관산농협조합장

 

 

 

 

 

 

 

 

 

 

조합원 및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저는 조합원과 임직원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윤리와 책임, 창조경영으로 우리 관산농협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저는 이 새로운 변화를 절대적 과제로 삼고 하나도 조합원, 둘째도 조합원, 셋째도 조합원이라는 사실을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및 임직원 여러분! 우리 모두 하나로 화합해서 조합원이 주인이 되는 관산농협, 조합원의 소득증대를 주도하는 관산농협, 안정적이며 지속성장이 가능한 관산농협을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합시다.

이를 위해 첫째, 전무를 비롯한 전 임직원에게 직책에 맞는 권한과 책임을 부여하고, 농협이념에 맞는 슬로건을 통해 주도적으로 일하는 분위기를 만들고 둘째, 농협의 대의원과 영농회 그리고 부녀회 및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통해 조합원에 대한 서비스를 확대 강화하고 경제사업으로 조합원의 수익을 창출하는 농협을 만들고 셋째, 틈나는 대로 영농현장에서 조합원과 소통하고 자치단체, 도지역본부, 중앙회 등,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서 조합원들과 조합의 발전을 위해 필요로 하는 모든 숙원사업을 반드시 추진하고 넷째, 경제사업 활성화를 통해서 성장해 가는 판매농협 구현에 매진하고 다섯째, 따뜻하고 정감 넘치는 조합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모든 조합원들의 가정에 건강과 올 한 해 풍년농사를 기원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복지농협으로 거듭나는 천관농협일구겠다.

 

김외중 천관농협 조합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이번 조합장선거에서 제게 다시 한 번 조합장의 소임을 맡겨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는 30년 이상의 농협생활과 책임자 생활 3년 조합장 8년을 역임하면서 지도자의 길을 걸어오면서 많은 고난과 역경도 있었지만 굴하지 않고 묵묵히 걸어온 것 같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틈틈이 아침과 공휴일을 이용하여 참다래와 양파. 콩. 팥 등 농사일을 경험했기에 누구보다 농업과 농촌의 현실을 이해하고 농민 조합원과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임기동안 저와 농협임직원들은 조합원과의 진정으로 소통하면서 청렴과 배려의 정신으로, 저희 농협이 민주적이고 투명하게 운영되도록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농번기철은 영농 현장을 방문하고 농한기철에는 좌담회를 통해 조합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농협 운영에 반영함은 물론, 경제사업과 교육지원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여 조합원에게 실익이 되는 사업을 전개하고 특히 농촌지역에 소외된 교양강좌와 치매예방교육, 문화생활 등 교육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운영할 것이며 장학사업과 조합원 건강검진 등 복지사업에 역점을 두고 추진하겠습니다. 또한 농협경영 기반 구축과 농가소득증대 및 지역사회 발전에 최선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천관농협이 복지농협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조합원이 대접받고 주인되는 농협으로

김영중 안양농협조합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금번 실시된 전국조합장 동시선거에서 무투표 3선에 당선의 영광을 주신 조합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조합원님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서 임기동안 열심히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안양농협의 성장신화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그동안 안양농협은 업적평가 3회, 상호금융평가 2회, 농협 최고 영예인 총화상 수상, 손해보험전국최초5연패 수상, 연체 없는 농협 6년 연속달성, 고객만족도평가 14년 연속수상 등 작지만 강한 농협의 롤모델로 성장해왔습니다.

저에게 주어진 새로운 임기 4년 동안 튼튼한 경영 기반을 토대로 조합원님에게 실질적 소득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해서 모든 사업 역량을 모아나가겠습니다. 안양농협 조합원 여러분이 가장 우대받고 가장 행복한 농협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이를 위하여 조합원님 현장의 목소리가 경영에 반영 될 수 있도록 현장경영을 강화하겠습니다.

농협의 존재 이유는 농민입니다. 농민이 살아야 농협도 삽니다. 그러므로 농협은 농민이 중심입니다.

조합원이 대접받고 주인이 되는 조합원 중심의 농협, 조합원의 실질소득을 창출하는 농협, 조합원의 권익을 보장하는 강한 농협, 지역민과 함께하는 상생의 복지농협 실현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무투표당선에 영광을 주신 조합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

‘조합원의 편익’이 중심이 되는 복지농협 실현

박철환 용산농협 조합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부족한 제게 중책을 맡겨주신 이유는 그간 쌓은 경륜과 경험을 양분 삼아 앞으로 ‘100년 농협’을 지켜낼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라는 분부를 내렸다고 사료됩니다.

100년 농협의 초석은 조합원과의 끊임없는 토대를 소통이라 여기며, 조합원의 다양한 소리를 듣겠으며 이를 농협운영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들녘 논두렁에 앉아 애환을 듣는 ‘소통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농협의 존재 이유가 농가소득 증대에 있음을 명심하고 조합장인 저부터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최일선에서 뛰도록 하겠습니다.

조합원 누구나 만족하는 다양한 복지 지원사업을 펼쳐 ‘복지농협’을 만들어 갈 것이며 조합의 모듭 사업은 ‘조합원의 편익’이 그 중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수행을 발판삼아 농협 손익구조를 튼튼히 하여 ‘경영안정’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농업인의 실익을 구현하고 지역민들로부터 인정받고 사랑받는 농협을 만들어 조합원과 고객으로부터 ‘고마운 농협’, ‘꼭 필요한 농협’이 되도록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용산농협이 조합원이 바라는 모범적인 농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조합원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저에게 용산농협을 맡겨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고개 숙여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

8대 공약 실천, 실현을 취해 최선 다하겠다

 

남인현 용두농협조합장

 

 

 

 

 

 

 

 

용두농협 조합원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이 깃드시길 빕니다.

저는 장동·장평 지역에서 태어나 농사를 지으면서 지역사회 주민들과 호흡을 같이 하면서 20대, 30대 청년회 및 4-H회 사회단체 활동에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직 모든 것이 부족한 저를 용두농협을 이끌 지도자로 선택해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에 말씀을 머리 숙여 인사드립니다.

용두농협 조합원 여러분!

저는 여러분이 저를 선택해주신 그 은혜에 보답하고자 다음과 같은 일들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첫째, 조합원님 화합과 협동을 위한 일들을 주도적으로 하겠습니다.

둘째, 조합원님의 말씀에 두 귀를 쫑긋 세우겠습니다.

셋째, 각 영농회 농사현장에 두발로 뛰며나서 조합원님과 항상 같이 하겠습니다.

넷째, 제가 공약사항으로 말씀드린 8代 약속을 실천하기 위하여 제 능력을 최대한 소진하겠습니다.

협동조합은 조합장이나 임직원의 힘으로만 우리들이 목표한 바를 달성 할 수 없습니다. 조합원 여러분과 저희 농협 임직원들, 그리고 제가 모두 일심동체가 되어야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 조합원님이 주인이신 여러분을 위해 저와 용두농협 임직원들부터 먼저 친절한 자세로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으니 조합원님들께서는 화합과 협동으로 뭉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여러분들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빌겠습니다.


  • 전남 장흥군 장흥읍 동교3길 11-8. 1층
  • 대표전화 : 061-864-4200
  • 팩스 : 061-863-4900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선욱
  • 법인명 : 주식회사 장흥투데이 혹은 (주)장흥투데이
  • 제호 : 장흥투데이
  • 등록번호 : 전남 다 00388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 발행인 : 임형기
  • 편집인 : 김선욱
  • 계좌번호 (농협) 301-0229-5455—61(주식회사 장흥투데이)
  • 장흥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장흥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htoday7@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