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장 선거 당선자 당선 소감
조합장 선거 당선자 당선 소감
  • 장흥투데이
  • 승인 2019.03.2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남진장흥농협 조합장 당선자 강경일

‘고마운 농협’,‘꼭 필요한 농협’ 만들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이번 선거에서도 저에게 무투표 당선이라는 영광을 안겨 주심에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4년 임기 동안, 7년 전 조합장선거에 처음으로 출마하던 그 초심을 잃지 않고 성심을 다하겠습니다. 매일 아침 출근할 때 그 초심을 떠 올리고 조합원 여러분 얼굴 하나하나 그리면서, 부끄럽지 않는 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큰 죄가 있다면 ‘적당한 죄’라고 합니다. 적당히 한다는 건, 열정도 책임도 희생도 없는 상태를 말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제 임기동안 적당히 하는 조합장이 아니라, 항상 최선을 다하는 조합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처럼 급격한 변화의 시대에서 ‘기존의 틀을 깨지 못하면 미래는 없다’고 합니다. 변화와 변혁을 위해서는 조합장이 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조합원 여러분이 원하는 조합장으로서 변화되고, 조합원을 위한 조합장으로 변화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늘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시각으로, 농업 농촌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는, 조합원을 위해서 헌신하는 조합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늘 현장에서 조합원 여러분과 소통하고 “고마운 농협” “꼭 필요한 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9년 한해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 합니다.

------------

■안양농협 조합장 당선자 김영중

잘사는 농협 조합원 될 수 있도록 최선 다할 터

안양 조합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4년간 여러분과 끊임없는 대화와 소통으로 농어민 소득과 실익사업에 매진해온 결과 한 번도 하기 힘든 종합업적평가에서 최고상을 두 번이나 수상했습니다.

작년 한 해만 농협중앙회에서 주관하는 최고의 상들을 싹쓸이하면서 전국의 모든 농협 중에 유례없는 우수 농협으로서 입지를 굳일 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 여러분의 사랑과 참여의 결과였습니다.

거기다가 이번 3·13 조합장 동시 선거에서도 여러분 모두의 큰 성원과 지지로 투표에 의한 당선보다 더욱 명예로운 무투표 당선을 차지할 수 있어 제 개인적으로도 두 배나 영광스러운 영예를 안았다고 할 수 있지만, ‘모든 조합원에게 신뢰받는 안양농협’이라는 아름다운 이미지와 모범 농협으로서 입지를 굳힐 수 있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조합원 여러분이 저에게 2회 연속의 종합업적평가에서 최고상이라는 큰 선물과 무투표 당선이라는 큰 선물을 주신 것입니다. 이점에 대해 특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 선물은 저에게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 임기 4년동안 농업인 실익사업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농가 소득 사업 창출을 통해 잘사는 안양농협 조합원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지켜 봐 주십시오. 틀림없이 이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

 

■천관농협 조합장 당선자 김외중

농협 수지개선, 조합원 소득증대 최선다할 터

3.13 천관농협조합장 선거에서 조합원 여러분의 선택으로 당선된 김외중이 조합원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조합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여러분으로부터 지역사회 경제의 중심체인 천관농협의 경영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하여 일해 주라는 소임을 부여받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임기 4년 동안 농협경영을 위하여 건전한 여신 확대와 카드 및 보험사업 활성화, 신사업 발굴 및 매출신장 등으로 수지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농업인 조합원들의 소득 증대를 위해서 계약 재배 품목을 확대하고 농산물 생산지도에서부터 상품화지도를 통한 수익률 제고에 힘쓰겠으며, 지자체와 협력하여 영농 생산비를 절감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여 농가소득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합원 문화 복지향상을 위한 추진 방향으로는 조합원 건강검진 지원금 확대와 자녀장학금 지원, 조합원의 건강 및 교양강좌 개설, 다양한 취미생활 프로그램 등 소외된 문화교양을 개설하여 운영하겠습니다,

천관농협의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거듭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으로 농협사업에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관산농협 조합장 당선자 위효복

‘강소농협 육성’, ‘조합원 소득증대’에 최선 다할 터

이번 전국 동시조합장 선거에 당선된 관산농협 조합장 위효복입니다.

먼저, 관산농협을 위해 다시 봉사할 수 있도록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조합원 한 분 한 분의 마음을 받들어, 앞으로 임기동안 모든 조합원님의 바람인 ‘강소농협 육성’과 ‘조합원 소득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선거 전에 약속했던 공약과 다른 후보자의 실현 가능한 공약 또한 면밀히 살펴 우리 관산농협 경영 혁신과 조합원님 소득 증대에 필요하다면 과감히 실천하겠습니다.

지켜 보아 주십시오. 반드시 여러분과의 공약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조합장이 될 것입니다.

이번 선거에서 관산 농협은 그 어느 곳보다 후보들이 많아 그만큼 선거의 후유증이며 갈등의 골이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각자 경쟁과 대결의 각을 거두고 서로 통합과 화합하는 일부터 시작해야 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조합원의 화합 없이는 조합의 전진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조합원 모두 대승적인 견지에서 이제는 화합하고 단결하여 ‘조합원을 위한 관산농협’ ‘보다 큰 수익을 창출해내는 관산농협’이 될 수 있도록 힘과 마음을 노아주실 것을 당부드립다. 이러한 조합원의 단결과 적극적인 참여로 보다 밝고 행복한 관산농협을 만드는데 제가 앞장서겠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용두농협 조합장 당선자 백찬익

조합원이 주인 되는 용두농협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용두농협 조합원 여러분! 이번 용두농협 조합장 선거에서 저를 선택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임기동안 여러분이 원하는 ‘발전하는 용두농협’, ‘조합원이 주인 되는 용두농협’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내외적으로 농협은 변화의 시점에 와 있습니다. 제가 선두에서 잘되는 농협으로 변화를 위해 선도하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도 농협의 변화에 적극 동참하시어 농협의 번영을 함께 일구어갈 수 있도록 협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과 함께라면 틀림없이 희망의 용두농협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조합을 제대로 잘 경영하여 발전하고 번영하는 농협으로 만드는 것이 저의 꿈입니다. 이러한 제 꿈을 이루기 위해서라도 제가 여러분께 공약했던 ‘조합원이 주인이 되는 농협’ ‘조합원 중심의 민주적이고 투명한 경영’ ‘조합원의 농사소득 증대 기여’ ‘생산은 농민이, 판매는 농협이 채임지는 농협’ ‘조합원 실익 증진과 복지 향상에 기여하는 농협’으로 용두농협이 거듭나도록 제 몸과 맘을 불사르겠습니다.

거듭 해서, 조합원의 화합과 단결을 만들어내 ‘희망의 용두농협’으로 만들어 갈 것을 다집하고 여러분과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용산농협 조합장 당선자 김성용

‘농민이 주인되는 농협’으로 거듭나도록 최선 다할 터

존경하고 사랑하는 용산농협 조합원님, 그리고 용산 면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당선이 되 여러분 모두에게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선거를 치루면서 혹여 서운하거나 불편한 부분이 있었더라도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 역시 무엇보다 먼저 조합원과 모든 면민의 마음이 하나로 결집되고 화합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임기동안 용산농협이 ‘조합원이 바라는 농협’으로, ‘농민이 주인되는 농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경제사업 활성화를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이고 두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세일즈맨십으로 조합장직을 수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농협에 불편한 사항이나 건의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농협에 오셔서 저를 찾아주시고 혹여 없더라도 직원 분들께 말씀해주시면 보안과 개선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선거 때 여려분과 약속했던 수많은 공약들, 선거에 임하며 용산농협 발전과 투명한 운영과 건전한 농협을 위해 다짐했던 그 초심을 항상 잊지 않을 것임을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거듭해서,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면서 용산농협 발전과 농민조합원 복지향상 및 소득증대를 위해 제 몸과 맘을 아끼지 않고 성심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산림조합 조합장 당선자 이장수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가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장흥군산림조합원 여러분!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토록 저에게 재선의 영광을 주신 것은, 저의 지난 4년을 높이 평가해 주시고 한 번 더 열심히 해보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앞으로 재임하는 동안 지난 4년 전의 초심을 잃지 않고 여러분께서 이번에 저에게 한 번 더 맡겨주신 4년을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해서 ‘조합원을 위한 조합’, ‘조합원과 함께 하는 조합’, ‘지역 발전을 선도해 가는 건전한 산림조합’을 만들어 가는데 혼신을 불사르겠습니다.

혼자가면 빨리 갈수 있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 장흥군산림조합의 먼 미래를 위해서 여러분과 함께 가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가는 조합은 조합장과 임직원과 조합원이 늘 소통하고 늘 공유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항상 무엇보다 조합원 여러분을 먼저 생각하고, 여러분이 원하고 뜻하는 바를 먼저 생각하고, 여러분을 위하는 조합을 운영하면서 여러분과 함께가는 산림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기에는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동참이 필수적입니다.

저와 여러분이 동행하는 산림조합이 되도록 함께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

-----------

 

■장흥축협 조합장 당선자 김재은

장흥축협을 전국 최우수조합으로 만들겠습니다

사랑하고 사랑하는 장흥축협 조합원님 여러분!

저에게 이렇게 축협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모든 조합원님께 머리숙여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축산환경이 어려운 시기에 조합장직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저도 온 몸과 맘을 불살라 최선을 다하겠지만, 여러분도 축협을 위해 적극 참여해주시면 지금까지 어려운 여건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오늘의 장흥축협을 만들어 왔듯이 지금의 위기도 반드시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제가 선거 때 공약하였던 본점 이전을 비롯하여, 장흥한우 명성에 걸 맞는 명품관의 대도시 개설, 대량 소비처와 군납 확대, 차별화된 고급육 축산물 판매장 개설, 육가공공장 및 경축자원화센터의 흑자 사업장화 추진 등 조합의 수익사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용사업에서도 예수금을 1천억 원으로 증대, 조합원님들의 축산경영비와 생활에 필요한 자금으로 적기에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엇보다 말로만 장흥축협을 발전시키기 보다는 행동으로 해보이겠습니다. 앞으로 4년 임기동안, 조합원 여러분에게 공약했던 사항과, 조합원 여러분의 소득 증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기필코 우리 조합을 전국 최우수 조합으로 만들어 조합원에게 실익을 제공하고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조합으로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

 

■장흥수협 조합장 당선자 이성배

복지장흥 수협 건설에 모든 역량을 발휘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장흥군수협 조합원 여러분!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장흥군수협 제17대 조합장으로 당선되어 너무나 감개무량하면서 한편으로는 조합원들의 기대에 더 크게 부응해야 된다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장흥수협은 경영부실로 인하여 경영개선 요구조합으로 다년간 분류되었으나 2018년도 결산결과 각종사업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면서 부실조합에서 탈피하여 건전수협으로 확정되는 영광을 맞이하였습니다.

저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제17대 조합장으로써 우리 임직원들과 함께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우리수협의 희망찬 밝은 미래를 위해 어떠한 역경에도 흔들리지 않으면서 복지수협 건설에 모든 역량을 발휘하겠습니다.

먼저 지도사업은 수협중앙회와 연계, 어장정화사업, 수산종패살포사업, 키조개축제지원사업에 중점을 두고 어촌계와 조합원이 고루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추진하겠습니다. 계통 조직원에 대해 협동운동교육을 통하여 화합의 장을 마련, 협동조합의 본질을 이어나가겠습니다

경제사업은, 우수중매인 육성과 활선어위판장 활성화로 위판장을 이용하는 생산어업인의 어가를 보장하고, 장흥 청정해역에서 생산되는 무산김과 매생이를 미국, 중국, 호주 등으로 수출하는 등 수산물 가격보장에 기여하겠으며, 면세유류와 기자재의 안정적인 공급으로 어업생산비를 크게 절감, 어민 소득 증대에 기여하겠습니다.

상호금융사업은, 예탁금증대로 대출재원을 확보하여 수산경영자금을 원활히 지원하겠으며, 생산비 절감을 위한 영어자금도 충분히 확보하여 어업인이 필요할 때 적기에 지원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장흥군수협은 창립이후 100년이라는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면서 또 다른 100년을 향해 항해를 시작하였습니다. 우리 문화의 유산인 장흥군수협의 역사가 찬란하게 빛날 수 있도록 조합원들이 똘똘 뭉쳐 저에게 모든 힘을 실어 주시옵길 부탁드립니다.

============

 


  • 전남 장흥군 장흥읍 동교3길 11-8. 1층
  • 대표전화 : 061-864-4200
  • 팩스 : 061-863-4900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선욱
  • 법인명 : 주식회사 장흥투데이 혹은 (주)장흥투데이
  • 제호 : 장흥투데이
  • 등록번호 : 전남 다 00388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 발행인 : 임형기
  • 편집인 : 김선욱
  • 계좌번호 (농협) 301-0229-5455—61(주식회사 장흥투데이)
  • 장흥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장흥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htoday7@naver.com
ND소프트